'연금 '향운사, 토중래.
'연금'으로 불리는'http:'http://www.sjfzm.com /news /index.as.aas'가'향운사'를 통해 바로 사회적 인기를 끌고 있다.
2008년 순드 윤교 거리에서 ‘ 향운사 염색 기예 ’ 를 수공기예로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으로 신고했다.
그러나 향운사는 1940년대에 남해 서초진 민악촌에서 발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80년대, 화섬유의 충격으로 향운사 기술은 서쪽에서 30여 년 동안 중단되었다.
바로 < p >
'p'의 세월이 덧없이 흘러, 전통 기술을 보면서 서초진에서 사라지게 한다.
최근 서초진 민악촌 마을 사람들이 1930년대 사용하던 전통 화목 『a http://wwww.sjfzm.com /news /news / 직기 』를 복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공급: < strong >
'strong '' 60순 노인 추억 할때 가가가호 직운사 '-(strong' '' '-(STrong''의 ''의 `
은 어제 남해구 문서관 연구원 장영의 안내 아래 서초진 민악촌으로 들어갔다. 이 마을은 향운의 발원지이다.
바로 < p >
'광동성 아tatarget '(아라라라라라라라라랑 랑 ·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조사 조사 (www.sffffffffffffxcom /""""(((맘맘) 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연구관에 따르면'광동성 (애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랑 (wwwwwwwwww.com.com.com.com.com.com.com.com.comxxxf이
‘ 서민 ’ 즉 야생 식물 서랑 과 하천 이 진흙 을 채택하여 실크 평포 를 말리고, 수액 · 서랑 · 서랑 · 개랑 · 개랑 · 개랑 · 서랑 등 십여 개 의 공서 표면 이 까만 고무 를 형성하여 원래 부드러운 비단 을 두툼하게 하는 비단 이 바로 비단 이다.
바로 < p >
‘p ’은 청도광 24년 (1844년), 남해서서초민악촌가 개혁을 위해 단일평면사만 짜는 표본 플로어 플로어 플로어 플래카드를 짜는 자화목직기로 만들기 시작하여 자카드 펀칭이 생기는 직물은 ‘백배사 ’라고 부른다.
그 후, 정통 목조 기법의 구공격, 만자격 등 펀칭 기술을 수직 기예를 들여 구궁 칸, 만자화 등 정교한 조각무늬가 출현했다.
바로 < p >
'p & 서렁이 & 서렁 & gue ․ 서랑 ․ 서랑 ․ 서랑 〔 아크랑 〕 의 경우 〔 htttp / / / wwww.sjfzexm / / news 〉 배사사 '· A · A · A · A · A · A · 염색을 거쳐' 를 형성하였다.
바로 < p >
‘PP ’은 서랑사가 만든 새 셔츠 재질이 매우 상쾌하고 행동할 때 마찰로 가벼운 ‘모래소리 ’로 불리는 ‘로운사 ’로 불린다. 이후 조화를 ‘향운사 ’로 불리기도 했다.
자카드 펀칭으로 향운사가 입으니 상큼하면서도 투시되지 않아 여름에는 큰 인기를 끌었다.
바로 < p >
‘p ’은 올해 64세인 민악촌 장소방의 추억에 따르면 장소방 어린 마을의 집집마다 목직기 한 대가 있다. 어린이들은 오여섯 살부터 부모님 곁에서 향운사를 짠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strong' 차단
바로 < strong > 의 화섬유 성행 향운사가 소각되었다 < < strong >
은 장영의 소개에 따르면 민국 초기부터 중반까지 향운전전성기로 당시 향운사가 광동 주요 수출무역 견직품이 되었다.
1938년에 이르렀고, 서초꾼은 대량의 견직공들이 도주하여 다른 활로를 도주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장소방의 추억이 당시에는 돈이 있는 사람만이 입을 수 있다.
“그때 풀라우의 가격은 한 초등학교 교사가 한 달 3분의 1의 월급을 써야 한다.”
바로 < p >
《p 》 은 왜 향운사 가격이 이렇게 높았습니까? 장소방은 목직기 한 대가 매일 아침 5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일해도 78미터의 향운실을 짜 낼 수 있는 3일만 18미터의 천을 짜낼 수 있다고 말했다.
짜 낸 ‘ 운사 ’ 는 다시 서늘한 서렁을 거친 후에야 풀 사포를 형성할 수 있다.
공예가 반복되는 바람에 당시의 가격을 과소평가할 수 없었다.
기자들은 향운방직공예가 복잡하기 때문에 지금 전기기계로 만들어도 하루에 20미터 가량의'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 www.sjfz.com'을 짜서 제작할 수 있음을 알고 있다.
현재 향운사는 시장에서의 가격이 여전히 높고, 한 톤의 향운사 가격이 40만원 정도이며, 쌀 당 200위안 정도가 되면 (# a target = '' (u blank 'http: wwww.sjfzfzfzxm.com' '' 후 한 벌은 적어도 천위안 정도가 된다.
바로 < p >
은 지난 세기 80년대에 이르러 민악마을의 목직기도 쉬지 않고 작동했다.
그러나 화섬유 생산공예가 점차 성행하면서 소비 기간에 비해 가격이 비싼 향운사가 점차 잊혀지고 있다.
“사람들이 더 이상 입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노동자들은 당연히 돈을 벌기 힘든 일을 하고 싶지 않다.”
장소방은 이런 전통 기예가 민악 마을에서 수십 년을 중단했다고 감탄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을 재현 < < strong > 이 < < < < 의 < 을 < 을 < 을 < 을 >
사전의 strong ‧ 가족의 부품 수집
바로'strong '(꽃수월 재조립' '' -'strong '' '-'
‘p ’은 어제 오전 장소방씨가 다시 복원한 『a http:www.sjfzm.com /news 』 목직기 『 『/a 』 에 향운을 터뜨리는 것이 감개무량하다 『 어릴 때 기억은 잊지 않을 것 』
이 목직기는 고3미터 정도, 전체 기계는 각종 목재로 연결되어 있으며, 사선은 목직기 위에서 끊임없이 흘러내리고 있다.
장소방 씨가 땅에 내리는 대나무 장대를 밟고 다시 손으로 거즈를 휘두르고, 이렇게 반복, 하얀 백배사 하나가 나타났다.
향운사 를 햇빛 을 맞대고 거울 처럼 투명하게 비춰 보니 마치 목조 조각처럼 정교한 펀칭 자두 가 상큼하고 상큼하고 부드럽고 통풍을 입으니 빛이 새지 않는다.
바로 < p >
‘p ’의 향운사가 서초에서 수십 년 만에 전통기술을 보면 서진에서 사라지게 된다.
지난해 민악촌 촌민들은 지난날의 목직기 부품을 수집하기 시작하여 올해 초까지 수개월 동안 목직기를 다시 조립하여 이 오래된 기예를 전승하기를 바란다.
“집집마다 흔한 목직기에서 이렇게 찾기가 어렵고, 많은 노인들도 목직기를 조립하는 법을 잊었다.”
여러 번 시도한 후, 이제 이 목직기는 다시 돌아가기 시작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xm.com '향운사 염색 기술을 손수 기술을 수공예예예로 신고하여 국가급 비물질 문화유산으로 만들기 위해 `
그러나 지난해까지 서초진은'서초의 향운방직 기예'를 남해구 네 번째 무형문화유산 사업에 신청했다.
지금의'서초의 향기로운 기예'는 비유전승인 전승인 후봉은 기자에게 "순덕은 기예를 물들이고 서초는 기예를 짜고 이런 기예를 전승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에피소드 | CILE 조직위원회가 제 18회 중국 (온주) 국제피혁전을 찾아와 구매자 초청을 벌이다
- 지방 핫점 | 신강은 제2회 아유럽 실크로드 복장을 적극적으로 대비하였다.
- 즉시 뉴스 | 제1 상하이: 중국 동향 중장기 브랜드 자영점 건설 전망 이 비교적 좋다
- 지방 핫점 | '2012 연도 중국 경공업 플라스틱 업계 10대 기업'은 온주에서 카드를 주고받았다.
- 즉시 뉴스 | 브랜드 전문점 판매 하락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경쟁 강화
- 전시회 뉴스 | 많은 합성혁 우수 기업 입주 중국 합성혁 국제 거래 센터
- 기업 정보 | 해장 의 가적 업적 증속 하락 흑리 예측 이 기이한 곡선 을 예측 하다
- 전시회 뉴스 | 전국 인조 혁성 혁성 경제 기술 정보 교류 작업장 입주 거래 센터
- 성사 속보 | 다행히 많은 광저우점들이 어제 업그레이드 개조에 ‘ 월마트 ’ 의 간판을 달았다
- 전시회 에피소드 | CILE 조직위원회가 온주 하통교 구두재 시장에 와서 구매자 초대 이벤트를 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