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로 구세주 가 종결자 까지 어떻게 돌아서는가

2014/11/8 9:20:00 17

유로덕라환율

유럽 중앙은행은 개인적 관점을 대체하고, 덕라길은 ECB 를 계속 장악하고 있다.

이번 뉴스발표회에서 더라길은 유럽 중앙은행이 자산 부채표를 2012년 초로 향할 것으로 전망했다.

2012년 3월 유럽 중앙은행의 자산부채표 규모는 2조96억 유로로 현재 2조1억 원이다.

유럽중앙은행의 자산부채표는 8600억 유로의 확장 공간이 있다는 뜻이다.

이에 앞서 덕덕라 길의 본인은 자산부채표 확장과 뚜렷한 차이를 보이며 시장에서 덕라길에 대한 능력있는 ‘언출필수 ’에 대한 의심을 품고 있다.

이외에도 자극 확대 여부에 관해 라길은 중앙은행위원회가 일제히 주저하지 않는 조치를 취하는 데 동의했다. 필요하다면

이 신호는 설명을 하기 전에.

독일

위덕만과 다른 반대자들의 영향은 이미 내부 소화에 휩싸였다. 전원 지원덕덕이 유럽 중앙은행이 갑자기 화폐 정책방향을 전환시킬 가능성은 거의 제로다.

예견할 수 있는 시간 (2년), 여유는 유일한 메인 멜로디다.

큰 방향이 확정된 상황에서 시장은 유로화가 확실히 보장되었다.

‘ 새로운 무기 ’ 는 이미 준비가 완료되었는데, 위압은 아니면 타격이 시장에 달려 있다

이번 발표회에서 덕라길의 또 하나의 중요한 신호는'QE 손, 세상에 있다'다.

더라키는 필요하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일보한 행동에 두 가지 조건이 있다.

하나는 현재 행동이 충분하지 않다. 다른 하나는 인플레이션 전망이 악화되고 있다.

이른바 현재 행동은 ABS 와 저당채권을 구매하고 자산부채표 수준을 높이는 수준으로 목표로, 이 중 TLTRO 의 시장 피드백이 중중량 될 수 있다.

지난 10월 유럽 중앙은행의 구매 활동과 첫 TLTRO 는 기존의 조치만으로 8000억유로의 방수 목표를 거의 완성할 수 없다.

만약 은행 (시장) 이 여전히 TLTRO 에 관심이 없다면, 유럽의 중앙은행이 더욱 급진적인 여유 조치를 의미한다.

(이게 시장이 원하는 게 될 수도 있어요)

물론 이 안에 인플레이션 전망이 있다.

그러나 개인은 중앙은행의 도움이 없다면 유로구 경제적 회복은 불가능한 임무다.

신무기 선택에서 유럽 중앙은행의 선택은 두 가지가 있다.

일종의 전면화된 QE. 하지만 정치적 차원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일 수도 있다.

두 번째는 ABS 와 저당채권 구매 범위에서 완화된 것으로 알려졌고, 10월 시장은 ECB 가 12월 결의에서 기업 채무를 선포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논리적으로 보면 이번

덕라길

실질적인 태도는 사실 매우 단호하다: 유럽 중앙은행은 반드시 자산부채표 규모를 3조 유로까지 확대할 것이다.

구별은 어떤 구매 방식과 시장의 선택에 불과하다.

이왕 이왕 유로화 (유로화) 가 넘어지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까?

  

시장

준비가 부족하여 빈손으로 다시 몰려들다

마지막으로 유로화 /달러가 30분 안에 100여 포인트 떨어진 요인은 시장이 충분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

결의와 언론 브리핑을 앞두고 여러 집 투행이 모두 ‘ 비둘기파 ’ 라는 결론을 얻었다.

하지만 시장 추세는 그렇지 않다.

수요일 막바지 및 목요일 위험 사건 이전에 시장은 모두 금액 조정 /결산 유로 /달러 한때 1.2530근으로 반등했다.

이에 따라 새로운 나쁜 소식이 전해질 때, 대량의 미풍자들과 함께 유로공두대군에 합류해 목요일의 폭락을 일으켰다.

미래가 어떻게 될까? 세 가지 상황이 있을 수도 있어요.

1.

더라키는 다시 한 번 성공적으로 ‘ 공성계 ’ 에 출연했다.

8000억유로의 목표가 완료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독일이 성공적으로 유럽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얻기 위해 그동안 자극적인 조치가 예상 효과를 발휘하면서 유럽 경제가 회복되고 있다.

2.

유럽 중앙은행이 대거 기업 채권 진출과 ABS 와 저당채권 구매 범위를 확대했다.

이 결과는 개인투자자들이 시장에 밀려 나가게 하는 것이며, 그 결과는 일본 중앙은행의 청부와 같은 자국 국채에 불과해 ECB 가 사온 것은 국채가 아니다.

ECB 의 첫선일 가능성이 높다.

3.

구독채를 확대하면 여전히 효과를 볼 수 없다면 유럽중앙은행이 마지막으로 유로구 국가를 전면 구매하는 국채를 선포하는 것이다.

그러나 유로구의 특수성은 덕라 길피는 정책 차원에서 큰 저항을 받게 된다는 뜻이다.

이것이 덕라길의 마지막 싸움으로 성공하지 못하면 성인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자본 이 신속히 밖 에서 피난 을 현 인민폐 적정 평가 절하 가 매우 좋다

외화 추세
|
2014/11/7 17:59:00
10

유로화가 백점 폭락해서 비농 혹은 막대기를 다시 칠 것이다

외화 추세
|
2014/11/7 12:00:00
12

美元能否演绎超级牛市?汇市操作如何展开?

외화 추세
|
2014/11/6 13:02:00
4

인민폐 오반은 중간 가격의 작은 승인 APEC 기간 동안 시장이 안정되었다

외화 추세
|
2014/11/5 16:59:00
19

人民币回落市况清淡 价格维稳态势料延续

외화 추세
|
2014/11/4 17:22: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민간 대출에는 위험 몇 가지 재테크 방식이 있는데 어떤 것이 적합한지를 좀 볼까요?

방금 사회에 진출한 ‘달빛족 ’ ‘막걸리 ’에 대해서는 자금 실력이 미약하기 때문에 이런 무리들이 인터넷 쇼핑을 유행하고, 잔액 보물, 재테크 등 ‘보물 ’이 당연한 선택이다.자산 수백만 수만 수만 수만 명의 토호들에 대해, 장대하면 전문직 전문가를 초빙할 것을 건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