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 국경 전신자 가 ‘ 쌍 11 ’ 을 서둘러 뛰어 가다가 일찌감치 계획하기 시작했다
해외 공급 체인 자원을 대외 장악하고, 내에 창고, 통관, 물류 기반을 다지고, 본토전기는'쌍11 '쇼핑 마니아를 빌리며, 직지 수요가 국경 쇼핑을 늘리고 있다.
전기상 의 거물 이 기세 등등하고, 본토 가 기세 등등하다
전자 상거래
스프 더블 11 "큰 케이크를 분담하기 위해 사실은 무리하게 맞섰다.
"올해 활동력이 가장 큰 것 같아요."
어제 유영경 꿀아보세구 업무사장은 10월 28일부터 꿀싹이 본격적으로'쌍11 '판촉을 시작하며 만장만 399위안을 감량하고 399위안의 상품권을 증정했다.
"그동안 예열됐고 27일 23시가 다가오자 데이터가 급등하기 시작했다."
유영경은 웨이보 웨이보, 블랙백, 포켓팅 등 예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8일 이날 매출 기록을 빨리 경신해 첫날 일량은 100만 명에 가깝다.
현재 꿀나물 비모아 제품은 주문서 70%를 차지하며 생활과 뷰티메이크업 제품이 큰 포인트가 되고 있다.
꿀싹처럼 튀어나온 것도 광채로운 국제이다.
지난 주말에는 광채가 국제적으로 더블 11 ’을 앞당겨 가동해 전체 인터넷 상품이 3으로 접어들었다.
작년에 저조한 상사그룹 계열의 경상 플랫폼인 세기의 구매는 올해도 세일 대포를 쏟아냈다.
최고 111원짜리 봉투, 0 원원 미친 듯이 값을 깎아...
당일 부터 11월 12일, 사용자는 최고 111위안의 현금 봉투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레드 백은 플랫폼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0시부터 11월 12일 0시, 5개의 폭행 상품이 소비자'0'원을 할인할 수 있다.
농산물
라디오 플랫폼
—향긋한 동그라미도 끼어들었다.
11월 5일 ~15일 동안 통통한 과일, 생선, 수입 상품 등 11개, 할인 폭은 8 ~4.8퍼센트 불등이다.
이 중 뉴질랜드 수입키위 800개, 돈 한 푼 판촉.
"지난해 10월 중순에야'쌍11 '관련 준비가 시작되었다."
향만원 책임자는 올해 국경절 전부터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올해'파천황'은 20여만 위안의 자금을 들여 판촉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쌍11 대전에 합류하는 전자상들이 많다.
현재 양로치 보세항구에 입주하는 조세항구 조약망, 탁익망, 애매보세 등은 모두 적극적으로 대비해 연간 거래액이 억위안의 관문을 돌파하기 위해 충격을 주고 있다.
충분한 상품이 생겼으니, 어떻게 더 빨리 소비자를 보내느냐에 따라 전기상 비율의 관건이 된다.
허니움은 이를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하고, 서영세관은 7 × 24시간 무휴 상태를 열어 수시로 검사하고 출고할 것을 확보하고, 충칭 우체정EMS 가 임시로 1000명의 외협 인원을 동원해 24시간 동안 수속을 중단하지 않는다.
"주성을 양도하기 위해
소비자
24시간 내에서 구입한 상품을 구입하고, 우리는 90대의 물류차 전천후 배송을 전문적으로 배치했다.
향만원 책임자가 폭로하다.
신속한 발달을 보장하기 위해 세기의 구매와 중국 우체국 전문은 제3자 물류 팀을 설립했고, 주성이든 구현이든 모두 상품을 이튿날 도착할 수 있다.
애프터의 신정, 모든 상품에 문제가 생기면 2차 판매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15일 이내에 환불할 수 있다.
광채 국제 책임자 소개 는 준비 상품 을 더 많은 독점 브랜드 를 얻 기 위해 9월 한국 유명 업체 들 을 최근 몇 발 의 유명 브랜드 들 이 아직 몇 곳 이 있다.
일부 한국미장업체들은 ‘쌍11 ’이라는 노점을 따라가고 싶어 합작 기간을 보름 여달에서 일주일로 줄였다.
우리는 곧 해외 도량의 직채를 완수하여 공장에 계산을 해 놓았다.
이 관계자는 "쌍11"기간의 화물원은 지난 주말에 중경 보세항에 도착한다고 말했다.
"올해는 양로치 보세항구에서 1400여 만 위안의 화물을 준비했다."
세기 구매 관계자는 지난해 화장품, 모아 두 종류 이상의 경상 상품으로, 올해 미국, 네덜란드, 독일, 호주, 일본 등 여러 해외 업체들이 직접 채택한 개인 간호, 보건품, 생선, 과일 등 경상 상품을 추가해 "작년 말부터 전문 팀을 구성하여 유럽과 미국, 해외 업체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주소웅: 의류 업계의 새로운 구도가 형성되고 있다
- 전문 시장 | 온라인 구매복: 당신의 돈이 칼에 쓰였는지
- 전문 시장 | 죽섬유는 천연섬유화와 등호할 수 있나요?
- 전문 시장 | 왕건평: 국내 판매 품질을 어떻게 통제할 것인가
- 물류 기교 | 海运费近期飙升 外贸纺织集装箱“一箱难求”
- 시장 특제 | 방적업은 무거운 양면 & Nbsp; 신뢰성 문제가 특히 강박하다
- 전문 시장 | 커튼 부예 등 가방적 품질: 외국의 달이 좀 둥글다
- 시장 특제 | 중국 VS 한국 충돌 FTA 협상 불꽃
- 전문 시장 | 탄소 관세 에 관한 바둑 이 진행 되고 있다
- 시세 분석 | 독수리 방적기 판매세 가 대단히 흥 한 신재 가 전통 산업 을 이끌다
- 사치 브랜드 가 또 감원 의 물결 을 일으킨 것 은 모두 재편 과 관계 가 있다
- 연말 피드백 들어오세요!천만 현금 으로 집 에 가져가다
- 국경 전상 이 원년 에 인터넷 쇼핑 을 맞이하는 ‘ 도도하다 ’
- 스타 초모가 나란히 선보이는 진연희는 정말 예쁘다.
- OL 은 온도가 내려와 어떤 세트를 입어도 마음을 가다듬고 유행을 타지 않는다
- 복장 은 더 이상 관습 에 매치하지 말고 좀 창조하는 것 이 좋다
- 유니폼 말고 다른 브랜드들은 다 같이 뛰는 건가요?
- 시화로세치가 20% 인하 선언
- 인터넷 구매는 줄곧 중국 소비엔진의 유력한 구동자이다
- 다프니 브랜드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