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달러 1가지 독수: 대폭 절상 은 자살 이다

2017/3/18 20:51:00 41

달러승진환율

달러 지수가 하락하고, 미주 상승, 인민폐 상승.

엉망진창이 되어 상상과는 완전히 상반되었다.

연방예금이자 결과는 달러가 약세를 유지하고, 이날 달러화폐 3월15일 대폭 하락했고, 달러 지수는 2주 하락으로 0.9%, 100.78% 하락했다.

모든 상상이 다 비워진 것은 역사경의 표상이지 실질이 아니다.

화폐 시장이 자유시장 방식대로 운행하는 설법에 따라 휴식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렇게 순진하지 말고 화폐 시장은 여태껏 큰 장가인 미국이 가장 큰 농가에서 이 악장이 그루터기를 수확한 부추는 일본의 선진국 유독 명령을 듣게 해 태국, 멕시, 브라질 등 나라가 금융위기를 터뜨리는 것이 아니라 금융위기가 폭발하는 길이다.

머릿속에는 늘 이런 장면이 있다.

금융 위기

이후 미국은 세계 각국에 원가를 전가하여 양화완화 방법을 통해 경제를 살리게 했다.

경제 회복, 인플레이션 시작부터 급진적 이자, 전 세계 자금이 미국, 샘 아저씨의 손에 녹색 지폐를 차고 모두에게 하하 웃었다.

이어 아시아나 남미, 어느 불운한 곳이 금융위기를 터뜨릴 것인지 모르겠다.

인민폐는 가장 큰 피해자가 될 것이다.

한 지옥의 상황을 다시 상상하고 미국이 이자를 끌어내며, 이자를 늘려 미국으로 밀려가는 등 달러화 환율이 대폭 상승하고, 자금이 미국으로 더 광범위하게 몰려, 인민폐는 광범위하게 흘러나가는 자금을 막아야 한다.

중국 재산이 몽땅 빼앗기고, 금융 위기가 중국 곰곰이 불타오르고 있다.

작년에 이 기세가 있었다.

인민폐는 반등하지 않는다.

이안인민폐 (CNH)는 미국 연저축에서 금리 결정을 발표한 뒤 400점 가까이 올랐고, 두 달 만에 최대 상승폭을 기록하고 6.85강자, 3월 16일 인민폐는 미국 달러화의 중간 가격에 6.862, 지난날 중간 가격은 6.91153개 포인트 상승 폭으로 두 달 만에 가장 큰 폭을 올렸다.

미국 신임 대통령 푸 는 절대로 달러 의 주요 경제 체화 를 허용 할 수 없다

평가절하

취업을 늘리는 과정에서 달러의 독보적인 가치는 자살이다.

미국은 전 세계의 부추를 속일 수 있지만 자신을 속일 수는 없다.

미국은 빈부 격차, 둘째는 채무고기업이다.

천푸는 똑똑히 보아서 그는 다른 나라 제조업을 제압하며 오바마를 마구 욕했다.

현재 미국 경제는 일부 첨단 기술회사를 제외하고는 다수 제조업체의 상황이 진정 호전되지 않았고, 중산소득층의 생활은 힘들고 빈부 격차가 점점 두드러지고 있다.

천푸는 연기도 물론 미국 제조업의 취업 수준을 필사적으로 끌어올려 미국 제조업체 투자율을 끌어올렸다.

달러가 계속 오르면 미국 제조업의 수출이 끝난다.

채무압력을 더하면 열 개의 담력을 빌려

아메리칸 저장소

대폭 이자를 올리지 못하다.

미국 정부는 이전에 없었던 방대한 채무 압력에 직면해 미 연축이자 표면으로 화폐 대출 시장의 이율을 유지하고 있어 채무실제를 면치 못하였다.

지금 봐야 할 것은 미연방준비금뿐만 아니라 미국 금융기관의 대출금리를 더 봐야 한다.

이번 미국 연방예금 가자는 겉과 속이 다른 이자를 억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시장증권, 금리 실소를 피하기 위해서다.

미국 주가가 폭등한 이유로 금리를 억제하지 못해 감세는 실질적인 이호다.

미국 연방예금 증가에 직면하여 중국 중앙은행은 동금리를 조금 움직여 대처를 보였다.

지난 16일 중앙은행에서 반환, 중기 대출 편의 MLF 이자율은 연초 이후 다시 10BP로 올라와, 시장 해독은 변상가이자 미연저장이자 가동에 대비해, 중앙은행은 단호히 승인하지 않았다.

낙찰 이자가 상행되는 것은 이자가 아니다.

‘ 이자 ’는 예금 대출 기준금리의 인상을 가리키고, 낙찰 이율은 자금 공급과 수요에 따라 시장에 나타난다. 주로 시장이 결정한 것이다.

우리는 중국 중앙은행이 이미 미국 연축의 정수를 배웠고 기초 이율은 변하지 않았지만 시장 분해 금리가 다소 상승하는 것을 보고, 인플레이션 방지하고, 이익 자금의 유출을 방지하는 것을 기쁘게 보았다.

중국 문화에 미국의 정수를 더하여 인민폐 소유자는 결국 후원자가 될 것이다.

브레튼 숲 체계 이후 어떤 진정한 금리 시장화, 미국이 일본, 유럽에 대한 우려, 미국이 19780년대 위험

위안화 환율이 한꺼번에 떨어지는 호소도 웃고 싶고, 어디까지 떨어지는 것일까? 동남아의 금융위기 때의 태국처럼 낙락한 셈이다? 빈틈이 있는 시장은 깎지 않으면 떨어지지 않는다.

현재 시장은 기본적인 시장을 지키고 국민의 기본 복지를 지켜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본 달러 이자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습니까?

외화 추세
|
2017/3/18 15:03:00
48

미국의 연속이자 A 주 시장에 대한 영향은 어떻습니까?

외화 추세
|
2017/3/14 14:01:00
41

글로벌 채시장이 절경 신흥 시장에 몰리면 다시'피빨'에 몰렸을까?

외화 추세
|
2017/3/12 16:33:00
20

3월 미국 연방예금 이자가 이미 얼마 남지 않았다

외화 추세
|
2017/3/10 15:17:00
35

유로지구의 상황은 미국과 영국: 시장의 우려 감정이 식기 시작했다

외화 추세
|
2017/3/9 22:19: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봄옷 안내: 올해 옷 유행, 비침, 꽃!

오늘 할 말 세 가지 첨단 상품, 올해 옷 입는 유행, 비침, 꽃!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