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고양이 경동'눈에 띄었다 '브랜드 상업은 어디로 가는가?

2017/6/9 13:30:00 50

브랜드전기상천고양이

  전자 상거래플랫폼의 대세일 활동은 본래 아마도브랜드상인이 업적을 높이고 사용자에게 귀환한 좋은 일.하지만 이제 눈 뜨는 방송사 플랫폼은 브랜드 상업이 올 수록 어려워진다.

천고양이 경동'눈 떴다 '브랜드 상들이 양난에 빠졌다

"TOP 브랜드상들은 사실 많이 얽혀 고통스러웠다."6월 7일, 언급 전날천고양이경동과 각각 수단을 써서 브랜드상을 쟁탈할 때, 유명 브랜드업체 고관은 기자에게 말했다.이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큰 브랜드가 유량에 대한 수요에서 유량 많은 플랫폼에 의존해 판촉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양두머리가 비위를 맞추기 어렵다"는 마음도 있다. 각 측에서는 "이번 천고양이, 경동은 세일즈음에서 힘을 내며 양두마리의 비위를 맞추고 싶었던 브랜드상들이 난감하다"고 말했다.

천고양이와 경동의 이번 전쟁은 6월 6일 발생했다.이날 알리바바바 소속 매체의 웨이보 트위터 트위터에'라운드 키'라는 제목으로'리바바 키'를 한 편의 제목으로'리바바바'라는 문구는 경동회장 100개 브랜드를 경동회장으로 끌어들여 경동회장으로 끌어들이고, 퇴장할 상인을 강제로 확정하고, 비즈니스 웨이보 박을 지적했다.

그러나 천고양이 둘째는 앞서 상가 3가지 선택을 제시했다. 상공고, 웨이보, 하회장, 엄벌업자, 천고양이의 모든 유량까지 정지할 것이다.이에 따라 많은 상인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며 웨이보에서 ‘ 비난 ’ 을 벌인 경동은 무대 배경을 잠그고 있다.

  오랫동안 배태한 전쟁

‘쌍11 ’에 불태웠던 동안 브랜드상 ‘역대 ’를 암시했던 ‘역대 ’의 활기차게 불타오르며 현재 ‘6 ·18 ’로 번졌다.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6월 6일 알리바바바 소속 매체는 이날 오전 고제, 오르도스, 릴리 비즈니스 패션, 에프리, 초어 등 수많은 의상 브랜드들이 웨이보에 글을 올리며 경동, 후자는 브랜드의 동의를 받지 않은 상황에서 브랜드를 행사장에 강제로 끌어들여 주어 지정한 판촉 행사에 참가했다.회의장 탈퇴를 요구하는 브랜드에 대해 경동은 강제 사후 자물쇠를 강요해 상점은 자기 가게를 운영할 수 없었다.

그러나 기자는 7일 오후 고제, 이브리, 미역, 오르도스 등 공식 웨이보에서 언급한 트위터를 찾아내지 못했다.이 업체는 유명 구명하기 싫은 상점에 연락해 관련 웨이보가 발표되지 않았다고 한다.

또 기자는 이 글에서'고제'라는 제목으로'고제 -Elan'이라는 제목으로 고제 브랜드가 아닌 공식 플래그숍 웨이보 를 캡처했다.현재 이 계좌번호는 검색할 수 없습니다.

글이 발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그 이야기에 반전이 일어났다.비즈니스 게시판은 천고양이 소이2가 상가 전원 유량 등 징계 조치를 중단한 것으로 알려져 상인들의 웨이보'비난 '경동쇄 뒷배경을 강요했다.

경동측은 "6 ·18"에 앞서 많은 사업가들이 경동 활동에 지원했고, 경동도 거액의 광고를 투입해 촉촉촉 공약에 이르지 않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경동은 재고를 잠금하는 방법을 채택했다.

“전기상들이 판촉 전쟁을 벌이는 것은 상품원이 충족하고 가격 혜택이다. 경동 자물쇠의 핵심은 자물쇠재고, 경동의 공급이 충분하다.”상술한 브랜드들은 고관 분석에 대해 말한다.

또 경동에 접근한 관계자는 경동에 대한 고충이 있다. "브랜드상들이 경동 판촉 행사에 참가한 협의는 오래전부터 계약을 맺었으나, 돌발 상황이 나타날 줄 누가 알았을까.이번에 브랜드상들이 돌발 상태로 인해 계약을 파기하게 되었다.

사실상 이번 갈등이 터졌을 뿐 올해'6 ·18 '기간'고양이 개' 대전의 한 번은 집중적으로 드러났다.어제 전에 쌍방은 이미 각력을 시작했다.천고양이는 일부 의류 브랜드 업체들이 경동'6 ·18'에서 퇴출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지 않으면 자기 처분점 내 상품 (하대 상태)을 처리해야 한다고 한다.

천고양이의 조치에 직면해 경동기 패션사업부는 상가들에게 패션 관련 핵심 사업가들이'용템 계획'이라는 중점 부양계획을 면제해 최대 3년간 커미션과 플랫폼 사용료를 면제하고 미래 활성에서 KA 상가들에게 무료 자원 지원을 제공한다고 공고했다. KA 상사가 어렵게 선택해 체납 재고, 경동은 KA 상사가 소화를 도왔다.

뒷바닥의 앞서거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뒤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이런 의상 품종을 제외하고는 경동의 우세품인 휴대전화 3C 업체도 희생품이 될 수 없다.최근 웨이보 실명은'천고양이 휴대전화 사업부 사장'이라는 판지용, 노비아 휴대전화를'마용식 기업'으로 호칭 했다.인지인사는 누비아가 소닝이 투자한 기업이자 천고양이의 중요한 협력동반자이다. 그러나 올해 6월 1일 새로 발급한 연도 기함 휴대전화 Z17, 경동에서만 판매하고, 천고양이에는 상품원이 없다.

  "둘 중 하나"의 회색 지대

이 같은 '2선' 소문을 둘러싸고 천고양이 측은 정면으로 대응하지 않았다.그러나 천고양이 인사가 제3자 평론을 전달해 천고양이가 사업가 ‘2선 ’을 요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2015년부터 공상총국은 ‘쌍11 ’ ‘쌍12 ’ 등 전기업체들이 ‘인터넷 상품과 서비스 집중 판촉 이벤트 관리 잠정 규정 ’(이하 ‘잠정 규정 ’을 발표했다.‘잠정규정 ’에 따르면 집중 판촉을 위한 조직자로서 제3자 교역 플랫폼은 인터넷 상점의 판촉 행사에 대해 검사감사 감시를 해야 한다. 만약 상점이 위법위반행위를 발견하면 제3자 교역 플랫폼 서비스를 중단하고 공시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하에 플랫폼은 다른 플랫폼의 판촉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제한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또 다른 한 사실은 기자가 여러 기업에 연락했으나'2선'에 대한 화제가 깊지 않다는 것이다.공식 문서에서 영원히 ‘ 2선 1 ’ 이라고 하지 않을 뿐, 단지 가격은 전체 인터넷 최저가 보장을 요구하고, 행사 자원 판매 목표와 일치하는 상품의 재고품을 신고할 뿐이다.각종 암시와 관련이 있습니까? 한 브랜드 기업 내부 인사가 밝혔다.

"지금의 인터넷 거래 플랫폼이 소비자에게 더 가까워지기 때문에 산업 사슬의 말권이 더 커서 강력한 시장의 우세한 지위를 지녔기 때문에'2선 1'과 비슷한 상황이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베이징 여양변호사 호강은 “사실상 관련 법률법규는 이미 소매상들이 공급업체를 압박하는 상황에 대해 규정한 바 있다. 예를 들면 상무부가 소매상과 소매상 관련 관계에 대한 규정, ‘ 부정 경쟁법 ’ 등을 지금 해야 할 것은 이런 법률법규 ‘전기상화 ’를 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호강에서 보면 ‘2선 1 ’과 비슷한 플랫폼 경쟁을 벌이는 것 같지만, 결국 소비자들에게 불편을 끼치고, 심지어 소비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반부정당경쟁법 ’ 제2조, 시장 경쟁은 성실 신용원칙을 따르고, 플랫폼은 자신의 경쟁으로 브랜드를 압박하는 상황은 반드시 억제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관련 부서는 약속해야 한다. 상인과 사용자도 자신의 권익을 주장해야 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경동은 자신의 힘으로 패셔니스타에 대항하는 허풍

시장 동향
|
2017/6/9 12:48:00
53

LVMH 는 Dior 잉여 지권을 인수하기 시작했다

시장 동향
|
2017/6/9 11:05:00
63

快时尚A&F或将被出售

시장 동향
|
2017/6/9 10:51:00
28

트렌드 브랜드는 왜 길거리 조류계 영향력 사이트와 호흡을 맞췄을까?

시장 동향
|
2017/6/7 12:23:00
31

사치품 그룹 LVMH 가 새로운 전신전자 홈페이지를 내놓다

시장 동향
|
2017/6/6 14:36: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경동'618만점 제발'이 의혹을 받았는데, 전기 업체는 어떤 자세로 온라인으로 개점해야 하나요?

경동은 선상에서 연동적으로 올해 6181개의 포인트로 만들어져'경동 618선 상선 아래로 나란히 꽃이 핀다'라는 단폭을 올렸다. 장면이 꽤 장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