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에 인기 있는 의상 브랜드 제이크루는 지금 진퇴양난의 곤경에 처해 있다.
수렁에 푹 빠진 미국 의류 브랜드
J.Crew
12분기 연속 판매가 하락해 정위가 점점 흐려지고 소비자를 잃고 있다.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10월28일까지 3개월 만에 J Crew 그룹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4.5%에서 5.67억 달러로 동점 매출이 12%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자세 상각 전년 대비 27 ~6790만 달러가 올랐다. 그러나 순손실은 전년 790만 달러에서 1760만 달러로, 털 이율은 40.1%였다.
그중, 그룹 동명
브랜드
J.Crew 매출액은 11.8%에서 4.3억달러로, 9개월 매출액은 전년 대비 9.96%에서 13억달러를 줄였다. 또 다른 브랜드의 매출액은 22.2%로 1.075억 달러로, 9개월 매출은 전년 대비 12.3%에서 2.65억 달러를 기록했다.
Micholson 수석운영관인 Micholson은 재보 발표 후 전화회의에서 실적 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그룹은 디지털화로 전도 업무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올해 들어 그룹은 약 50개 매장을 폐쇄하고, 연말 9개 매장을 폐쇄하고 글로벌 문점 총수는 535개로 줄었다.
J.Crew 는 1983년 미국 정신 및 재미 를 대표하는 의상 을 제작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단 의상 그룹 으로, 당시 J.Crew 는 가족 우편구매 업무에 의존해 비스듬한 줄무늬 면포와 심플한 정교한 옷차림으로 활동했다.
티셔츠
캐주얼복 분야에서 일거에 군림했다.
제이크루는 클래식 아이템과 명쾌한 색채를 결합시킨 스타일로 패션권 여러 브랜드를 모방하는 스타일을 2012년부터 제이크루는 뉴욕 패션쇼에서 디자인을 펼치며 같은 해 중국 시장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1990년 J Crew 연간 4억달러, 2년 만에 이등과 협력해 J Crew 의 아시아 시장에 진출, 이후 J.Crew 판도는 캐나다와 프랑스 지역으로 확대됐다.
1997년 70세의 창시자 Arthur (Arthur) 씨네더 (Cinader) 가 은퇴하기로 결정했으며, 제이크르의 대다수 주권은 그에게 5조6억 달러의 가격으로 TPG 텍사스 태평양그룹에 팔렸다.
올해 10월 12일, 아트hur (Arthur) 씨네더 (Cinader) 가 죽었다. 향년 90.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이 취임한 날 부인 미셸이 착용한 녹색 장갑과 두 딸의 파란색 외투를 입고, 모두 제이크루에서 온 이 브랜드는 공식 미국'국복'으로 승진했다.
그러나 호황이 길지 않아 제이크루라는 한때 대홍대보라의 패션 브랜드는 현재 판매량과 이익이 계속 떨어지는 곤경에 직면하고 있다.
그룹 신임 수석 집행관인 제임스 (Jadewell) 는 올해 7월 브레트와 인터뷰를 할 때 재진J.Crew 브랜드로, Madewell 쌍자릿수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J.Crew 보다 Madewell 체량이 너무 작아서 J Crew 그룹을 실적이 떨어지지 않는 진흙탕을 끌어올리기 어렵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실적이 침체돼 J Crew 는 올해 입사와 26년간 창의총감 제나 Lyons 계약을 마쳤다.
그러나 제니 (Jenna) 는 "Lyons 는 창의고문으로 J.Crew"에 머물 예정이며, 직위는 브랜드 여장 디자이너 Somsack (Sikhounmuong) 과 디자인 팀을 맡는다 "고 말했다.
J Crew 이런 거나 브랜드의 기존 디자인 스타일을 바꿔 일부 충실한 소비자들을 잃는다는 업계가 있다.
최고경영자와 창의총감이 여전히 호황이 없는 J Crew 교체에 대해 투자자들은 전대미문의 압력과 공황을 느꼈고 변혁이 브랜드 의제로 가장 절실한 것이다.
하지만 현재 J Crew 가 가장 우려하는 것은 그 같은 처지의 경쟁 상대가 점점 회복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패션 톱네트에 따르면 미국 의류 브랜드 Gap (Gap)은 10월 28일까지 첫 재기 시즌 내 14개월 연속 판매 하락의 표현을 깨고, 매출은 전년대비 1%에서 38.4억 달러로 매출액보다 3% 증가했다.
반면 일련의 개혁 재편 조치를 거쳐 미국 청소년 의류 브랜드 Abercrombie &Fitch 3분기 매출도 증가해 전년 대비 4.5%에서 8.59억 달러, 월스트리트 분석사가 예상했던 8.19억 달러를 넘어 매출보다 4% 증가했다.
미국 의류 소매업이 대세패를 거친 뒤 진정한 실력 있는 브랜드가 남아 시대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하는 브랜드는 점차 도태되고 있다.
이와 함께 J Crew 는 H &M, 자ara 등 빠른 패션 브랜드에서 소비자들의 신선함과 점점 떨어지는 어려운 도전을 겪고 있다는 점에서 진퇴양난의 난감에 시달리고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J.Crew 의 몰몰몰분석사 Lisisisa1313세세세센센센센센이 뉴욕모신문의 한 분석은 "J.Creww의 여패션은 이제 조금도 놀라희희희희희희희희희희희희하무무무무무무무무방향성을 분석분석한 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레가 강조하려고 하는 레크크크ShShShShShShShShShShShShSheeser가 젊세대세대세대의 정가격은 너무 비싸"라며 "이미 하퇴한 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미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레크레크크크레크르르르르르르르월스트리트일보 인터뷰에서도 이 점을 인정했다.
자본과 연계해 짊어지는 고20억 달러의 채무는 J Crew 재생도로에서 가장 큰 걸림돌이 된다.
이 거액의 채무는 제이크루의 대주주 캐피탈, 레onard Green & Partners & Mellard & Mellard & Millrd; 즉, Drexler 한 번의 자본 운작으로 지렛대 형식으로 J.Crew 주식 매입 자금의 부족을 보완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 회사의 이익 향상 능력을 높이는 것이 아니다.
Joe (Joe)'를 분석해 보면 J.Crew 배후 탐욕이 없는 투자자들도 많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J.Crew 가 여전히 상장회사라고 가정하고 있고, 그 주식 표현도 보기 좋지 않다. Mickey (Drexler)는 TPG 와 Lenoard Green 의 희생양이 될 것이다.
현재 J.Crew 5억 67억 달러의 채무는 흑석그룹 계열의 신용대출기관 GSO 의 담보 아래 2021년까지 연기됐다.
하지만 James Brett 가 직면한 J.Crew 는 여전히 한꺼번에 흩어져 있는 것으로 분석돼 James Brettt가 재편채무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J J.Crew 를 살리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2014中国针织工业协会花边分会年会举办
- 국내 데이터 | 2014년 1분기 전국 아동복 시장 매출액 400억 위안
- 회사 뉴스 | 초록색 리넨은 영유동 의류 시장으로 추첨 대상이 되었다.
- 상장회사 | 국내 23개 방직 의류 업체 역세 자극 IPO
- 종합 데이터 | 중국 산업 용 방직품 수출 은 증속 될 것 이다
- 집 | 儿童家纺领域极少有原创产品出现
- 국내 데이터 | 中国棉花产业发展面临困境
- 사무 복장 | 직장인 의 여름 의상 룩 을 점검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면방직 업계 의 전체 정세 는 작년 동기 보다 더 어렵다
- 일본 추세 | 한계 감미로운 카리스마 감령 스타일링
- 중국 사치품 업계의 발전 추세를 분석하다
- 새로운 소매 변혁동력 형성 새로운 상업 소구
- 천고양이'흑오'는 어떤 포인트가 있나요?
- 제22회 호문복 교회 SHOW'미래의 시간 '의상 신상품 발표회
- 홍콩 소매 업계 가 회복 낌새 를 보이 고 소매상 이 중계 전기 상인 이 나타났다
- 남자 여장 경계가 모호하고 자기를 표현하기 쉽다?
- Lulemon은 여성화, 타이틀 과학 기술 및 파워 카드
- 터틀넥 셔츠는 이번 겨울 유행을 이끌어 줄 수 있다.
- “ 흑오 ” 회오리 회오리 가 전 세계 에서 빈번히 일어난 사단 을 휩쓸다
- 중국 의 의류 브랜드 위기 에 임신 된 전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