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실용적인 소비자 심리학

2014/11/25 17:43:00 24

소비자심리학재테크

  1. 천하면 온갖 추태를 가리다

지금, 망치 T1가격 인하이후 광고는 지하철, 엘리베이터 등 매체에 휩싸여 판매량으로 복귀해 3000위안의 정가 전략이 미미하다.

이 시대에는 휴대전화뿐만 아니라 어떤 계층의 소비항성의 마지막 방선도 가격이다.심지어 대중 소비자들은 가격을 한정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그래서 일천은 백추를 가리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법칙이다.천한 것이 백못함을 가리기 때문에 더 보기 흉하다아무리 맛없는 음식점도 먹고 시든 야채를 사러 가는 사람도 있다.

이 세상은 완벽주의자가 필요한데 그렇게 많은 것은 필요 없다.어떤 품목도 모두 높고 중과 저삼류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 적당한 가격점 ’ 이 있다.원가 를 최대한 통제 로 제품 정가 가 가 한 가지 가격 점 에 놓 았 는데, 이 는 신제품 출시 의 체험적 소비 확률 을 증가 시킬 것 이다.

물론 원가 유지는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제품의 핵심 가치를 핵심에 맞추는 통증을 유지해야 한다.두드러진 차이화 장점이 있고 다른 층면은 평범하다.두드러진 차이화 장점이 없다면 다양한 가치로 종합적인 표현을 지탱해야 한다.바로 이 갈등 때문에 ‘작은 포장 ’, ‘빠른 패션 ’, ‘작은 도량 ’, ‘공급 체인 ’, ‘예매 ’ 등 개념이 여기저기 꽃을 피웠다.

인터넷 사유가 없기 전에 중국 보건주는 이윤이 적은 브랜드로 인하된 방식으로 소주를 파는 강술은 하나다.체험성 소비의 원가가 낮아져 제품의 판매량이 올라와 소비습관이 생겨 제조업체와 단말권도 증가하여 양성 순환을 형성하였다.샤오미의 참여감 뒤에도 저렴한 정가를 뜻한다.그래서 어떤 시장기반이 없는 제품 시장의 경우 정가요소가 정비책보다 중요하다.

  2 、미모

이를 볼 때, 기술장벽이 점점 약해지고, 제품의 기능이 크게 동화될 때, 품종 핵심 통점에서는 큰 돌파가 어렵고, 제품 외관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중요성이 두드러지고 있다.

한 제품은 무에서 유래한 것으로, 뼈부터 가죽까지 과정을 거쳐, 제품이 시장에 직면했을 때, 소비자에게 첫눈에 보이는 것은 피상이다.눈에 거슬리면 대비 1라운드에서 탈락될 수도 있다.특히 기능 차이가 없는 품격이 많다.

가격이 비싸지 않고 보기만 하면 소비자의 포용성이 확장되고, 품종 기능도 나쁘지 않다면 기본적으로 다 살아난다.그러나 인터넷 사유의 물결 속에서 기초를 다지는 기술단이 단말기 체험단으로 타협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정말 밖으로 밖으로 나가 생각하며 실행할 수 있는 것은 더욱 어렵다.이런 역향사유와 행동에서 전복된 것이다.

우리는 장사를 하고 있다소비 행위관찰 시, 소비자 는 샴푸 같은 일용품 을 선택 해 가격, 기능, 용량 이 가깝 게 가깝 은 상황 에서 대부분 보기 좋 은 것 을 선택 했 다.

  3. 지금 가장 중요하다

한 마디 속담이 “ 구급하면 가난을 구하지 않는다 ” 고 했다.이 말은 제품에 적용되는 것도 마찬가지다.초조한 아픔을 주시하다.당신의 제품이 만족할 수 있는 소비자 통증이 급할수록 소비자들은 급히 구매한다.이런 상황 하에 소비자들은 단순해지고, 그렇게 트집을 잡지 않고, 자연을 낮추면 판매를 촉진시키기 쉽다.

'당장'은 불교에서 가장 중요한 시간 관념이다. 사람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바로 바로 다음과 같은 시간의 구간이다. 예를 들어 상품을 개발하고 시장에 나가는 구간을 가리킨다.확실히 파악해야 가장 진실이다.만약 상품이 미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미치게 된다면 장기적인 시장의 육성을 거쳐 소비자들이 이 문제를 중시해야 당신의 제품을 중시할 수 있다.이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다.

시직은 한 여성 브랜드 전략을 위해 10여 개 제품의 기능을 요구한 요구에 따라 절실한 논리적 순서를 정렬해 반점 제거에 급한 문제를 수위, 미백자양은 부차적인 위치에 두었다.미백도 강요지만 주름 제거는 절박, 미백 등, 주름 제거 하기 싫어한다.절실한 소비 항성은 약할수록 판매가 촉진된다.


  • 관련 읽기

가산 더블 11 인터넷 이 3대 흑막 을 노출 하다

소비권
|
2014/11/22 11:21:00
15

'APEC 동금 '의류 선물망 매출 공미그룹이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소비권
|
2014/11/20 17:45:00
55

인터넷 쇼핑몰 두 켤레 배달 손발 왠지 바이어 한 켤레 안 사인 택배원 이 스스로 메우다

소비권
|
2014/11/19 20:26:00
36

빈주 여자 타오바오 에 옷 을 168원 썼다 옷 을 사면 가짜 고객복 에 획 5000원 을 걸었다

소비권
|
2014/11/18 19:16:00
56

일본 인터넷 쇼핑 시장 가짜 상품 범람 신발 가방 등 70% 를 차지했다

소비권
|
2014/11/18 19:06: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이성 투자관 은 전반적 으로 돈 을 벌면 ‘ 금약 ’ 을 함부로 먹으면 안 된다

금융재테크 업종에 대해 재산을 추구하는 사람이 있지만 일부 사람들이 추구하는 과정은 오히려 특별한 지름길로 가고 싶다. 부당한 금약을 사용했다.재테크의 금약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흑막의 일각을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