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공 을 사퇴 하여 어찌 이렇게 제멋대로 할 수 있겠는가

2015/2/4 17:15:00 20

사퇴하다

올해 58세의 정권은 산서성 대동시에서 왔다. 지난해 2월 서안에 온 후, 토인은 아디노트에서 환경위생의 일을 찾아 월 임금 1550위안을 찾았다.

1월 28일 이른 아침 창밖에는 함박눈이 날리지만, 정권이 찬바람을 맞으며 제시간에 직장에 왔다.9시쯤 그는 길바닥에 쌓인 눈을 깨끗이 청소한 후, 몸에 있는 외투와 장갑은 이미 눈송이에 촉촉하게 맞아서 몸이 얼어서 부들부들 떨었다.많은 행인들이 불 한 무더기를 둘러싸고 따뜻하게 하는 것을 보고 그는 바로 바로 앞 불을 쬐었다.대략 20여 분 후, 정권은 로비사 순사원들에게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어 길가의 불을 끄라고 요구했다.

정권은 이 일이 이렇게 지나갔다고 생각했다.1월 30일 오후 4시쯤 이 경위업무를 담당하는 소팀장은 그에게 회사 처리 의견서를 전달했다.시안금메달 청결 가정녹화 물업관리 유한회사 환경위사업부 직원인 그는 난방 때문에 표단 관리층 연구에 대해 사퇴 처리를 하기로 결정했다.

2월 1일, 인민망과 화상망 등 매체들이 잇따라 이 사실을 보도해 네티즌들의 관심과 토론을 불러일으켰다.네티즌은 정권이 잘못이 있긴 하지만 사퇴할 정도는 아니다.네티즌 마라희사는 노동자 임금이 낮고 대우 차질이 낮았고, 아침부터 밤낮으로 도시의 깨끗하고 깨끗하고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으니 최소한 그들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다.친환경 노동자를 존중하고 용서해야 한다는 네티즌도 있다. 화난이 사퇴를 당해 너무 잔혹하다.

한동안 여론은 거의 일방적인 경향이다.

2월 2일 오전 서안금메달 청결 가정녹화 물업관리유한회사가 2월 1일 직장 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사과의 뜻을 밝혔다. 사퇴 결정을 취소한 상황 설명을 게재했다.

이 회사는 이 사업부가 이 일을 처리하는 데 너무 간단하고 구체적인 인식이 부족하다며 인간적 애정이 부족하다며 타당하지 않다고 설명했다.이 일에 미치는 영향은 우리 회사는 깊은 사과의 뜻을 표합니다.본사는 이 일에 대해 의견을 다루는 것은 종목부가 정권 사퇴를 결정한 것이며, 둘째는 정권에 대해 안전과 작업 규정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다.많은 누리꾼들이 우리 회사에 일하는 감독과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월 2일 오후 10시, 기자는 정권 관련 소식을 인터넷에서 검색해 1760여 개에 이른다.한 환경보호 노동자가 어떻게 여론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 수 있을까? 사실,여론주목하는 것은 이 사건 자체가 아니라 관리 제도, 인성화, 애정 결실 등에 대한 사고다.

화상 아침 신문인 곽빈징 글은 노동자들의 겨울 저온 작업에 대한 환경 보호 자체가 건강에 대한 피해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그렇다면 환경위대공사가 환경위생 근로자들에게 어떤 노동방호용품을 제공하는가?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환경보호 근로 기간에 불을 쬐는 일이 일어날 수 있겠는가? 정부 부서에서 환경위생노동자를 따뜻하게 느끼게 하는 법률제도를 빨리 내놓으라고 호소해야 하며, 단순한 도덕이 제창하는 것은 장효기제가 아니다.

정권의작업잃어버린 것은 파문이 빠르게 가라앉았지만, 기업 관리자에게 남겨두는 질문이 많다.

장기간 직공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섬서당대 변호사 조언송 변호사는 기업이 직원을 사퇴할 수 있으나 마음대로 사퇴할 수 없다고 말했다.정권 을 사퇴 하는 것 을 관례 로 노동 계약 법 에 근거하여 그 가 일 기간 동안 불 을 쬐는 행위 는 ‘ 심각한 노동 규율 위반 이나 사람 단위 규칙 을 위반하는 것 이 아니냐제도"의 상황.한편 환경위사의 ‘처리 결과 ’는 ‘표단 관리층 연구 결정 ’으로 법적 흠이 분명히 존재한다.우선 제도가 아니라 인위연구다.그 다음으로 절차상의 불규칙, 직공은 회사와 노동 계약을 체결한 ‘표단 관리층 ’이 가장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고 결정권을 갖지 않는다.

하여튼 법적 입장이든 인간화 차원에서든 기업은 직원을 사퇴하거나 직원과 근로관계를 해제하는 것이 가장 큰 사실과 이유다.둘째는 법률 절차를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셋째는 당사자와 앞당겨 의사소통을 하고, 직접 직접 직접 알리고 ‘머리를 때리고 ’가 결정을 내리는 마음대로 행동은 안 된다.


  • 관련 읽기

인재가 어떻게 끌려왔는지 알려줄게.

인사 노사
|
2015/2/4 17:06:00
10

구유를 구하다.

인사 노사
|
2015/2/4 16:49:00
8

부서 위반 계약 약정 초과 근무비 지불 안 하면 어떡해

인사 노사
|
2015/2/4 16:29:00
11

직장 충전 에 어떤 목적 이 있는지 살펴보다

인사 노사
|
2015/2/3 19:44:00
9

홈에서 성공하고 싶은 4가지 요점을 알려드릴게요.

인사 노사
|
2015/2/2 22:14:00
7
다음 문장을 읽다

근로자는 보험, 계약, 잔업 비용에 가장 관심이 있다

노동감찰력이 커지면서 보험을 내지 않는 기업이 점점 적어지고 있지만 근로자들이 양로와 의료 두 가지 보험을 들이기 위해서만 있다.